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테트리스 무료게임 플레이 심심하면 GoGo!

by 곰씨네IT 2019. 2. 12.

일하다 보면 무료할 때가 있죠. 저도 가끔 심심하면 주로 게임을 하는데요. 최근까지 롤이나 배그 같은 조금 헤비한 게임을 하다가 요즘에는 잠깐 머리 식힐 용도로 테트리스 같은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하는 테트리스 무료게임 플레이 하는 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 우선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는 테트리스를 플레이 하려면 flash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크롬에서 접속한다면 flash가 차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크롬이 flash에 대해 강력한 제재 정책을 쓰고 있어서 그런데요. 


테트리스 실행 할 때 에러


▼ 이럴 때는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있는 방패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라는 글씨를 눌러줘야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Adobe Flash Player을(를) 사용려면 클릭하세요 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테트리스 게임 flash 실행

▼ 위 화면을 클릭하면 Flash가 실행되고 우리가 하려고 했던 테트리스 무료게임 실행이 됩니다. 저도 플레이 하면서 정말 심심할 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더군요. 은근히 테트리스 점수에 대한 욕심도 있어서 승부욕이 발동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제가 플레이한 무설치 테트리스 게임은 https://mukppe.tistory.com/949에 있습니다.


** 336x28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