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및 바로가기 안내

by 곰씨네IT 2018. 10. 4.

피망뉴맞고는 네오위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맞고 게임입니다. 일일 접속자 수 2만 5천명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PC뿐 만 아니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방법과 바로가기를 안내드리겠습니다.


1.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피망뉴맞고를 설치하려면 우선 피망뉴맞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피망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만약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 시에는 핸드폰이나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피망 맞고 사이트 좌측 상단에 있는 노란색 게임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피망뉴맞고 다운로드가 시작되면서 설치가 진행됩니다.


2.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및 실행방법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 후 부터는 피망뉴맞고 바로가기를 통해 피망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게임 실행이 가능합니다. 게임 실행 시에는 PC의 경우 최소 사양을 만족해야하는데요. 그래픽 해상도는 최소 1280 x 1024 이상이어야 하고 RAM 메모리는 2GB 이상이어야 원할한 게임이 가능합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실행 안내


게임 실행이 안되거나 피망뉴맞고 로그인 오류 또는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클린피망을 통해 재설치를 진행해야합니다. 간혹 피망스타터, 피망런처 등에서 오류가 발생해 게임 접속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때도 클린피망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피망뉴맞고 apk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 피망뉴맞고는 아직 지원이 되지 않아 iOS 기반의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에서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