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케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by 곰씨네IT 2019. 2. 3.

보통 프린트 설치를 하면 CD가 같이 들어있는데요. 처음 설치할 때는 CD로 설치하지만 가끔 CD를 잃어버리거나 아예 없기도 하죠. 특히 저는 케논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케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버과 다운로드 링크를 정리해봤습니다.


▼ 우선 케논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케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프린트 제품명을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케논 다운로드 센터


▼ 제품명 검색에서는 1차 카테고리로 프린터를 선택하고 2차 카테고리에서는 레이저 프린터, 잉크젯 프린터 등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3차 카테고리에서 모델명을 찾습니다.


프린트 제품명 카테고리 검색


▼ 만약 가지고 있는 케논 프린터의 정확한 모델명을 알고 있다면 그 옆에 있는 제품명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프린터 모델명은 프린터 전면 또는 바닥에 적혀 있습니다.


케논 프린트 제품명 검색


▼ 프린터 드라이버는 운영체제에 따라서 선택해야 합니다. 먼저 본인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게 Windows 10, 7 등을 선택하고 32bit, 64bit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운영체제가 몇 비트인지 확인하려면 윈도우 검색창에서 dxdiag를 입력하여 Direct 진단 도구를 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에 따른 드라이버 선택


프린트에 맞는 운영체제 버전 확인


참고로 케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 주소는 http://www.canon-bs.co.kr/cs/download.aspx 입니다. 접속하셔서 원하는 케논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 336x28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