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녹스 최애돌 설치 방법 및 팁 소개

by 곰씨네IT 2018. 2. 18.

최애돌은 엑소더스에서 개발한 앱이죠. 아마 가온 차트 뮤직 어워즈 투표를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 거로 생각합니다. 문제는 가지고 있는 폰이 한 개 밖에 없어서 더 투표하고 싶어도 못하는 문제가 있는데요. PC에서도 안드로이드 앱을 구동할 수 있는 녹스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최애돌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애돌 K-POP IDOL


▼ 우선 녹스 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을 PC에 설치 해야 합니다. 자세한 설치방법은 녹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이라는 글을 참고하세요. 녹스 설치가 완료되면 검색창에서 최애돌을 검색합니다.


녹스 설치 화면


▼ 녹스에서 구글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고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최애돌 앱


▼ 특별하게 설정할 것이 없다면 동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녹스 최애돌 설치

▼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최애돌 앱 아이콘이 생깁니다. 녹스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OS를 에뮬레이터 한 것으로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을 쓰신다면 작동법이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됩니다.


녹스 최애돌 앱 아이콘


마지막으로 최애돌 투표 결과는 K-POP IDOL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할 때 한 가지 팁은 하트를 멤버에 하는 것보다 게시물에 하면 하트를 10%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온 차트 투표는 한 IP당 3개까지 가능하니 다른 컴퓨터가 있다면 녹스를 더 설치해서 투표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투표 많이 하셔서 가온 차트 혜택도 받으시고 좋아하는 아이돌이 높은 순위를 얻도록 하세요.


** 336x28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