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NordVPN(노드VPN) 가격 및 무료 체험 기간 등

by 곰씨네IT 2022. 2. 8.

앞서 살펴본 익스프레스VPN 가격 정리에 이어서 이번 글에서는 NordVPN 가격 및 무료 체험 기간을 알아볼까 합니다. 유료 VPN을 처음 이용할 때는 과연 이렇게 돈을 쓸만한 가치가 있는가 싶은데요. 무료 체험을 해보고 해지를 하면 100% 환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테스트를 충분히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1. NordVPN 가격

 

현재 유료 VPN 중 가장 대표적인 Top 2가 바로 익스프레스VPN과 NordVPN이죠. 앞서 익스프레스VPN는 1년 약정 시 $99정도 했는데요. NordVPN은 익스프레스VPN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현재 특정 기간 약정 시 59%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NordVPN 할인 링크 참고)

 

NordVPN 가격 요금제

이 밖에도 1년 스탠다드 요금제를 선택하면 첫 1년 동안 약 40불 정도 할인해주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이처럼 NordVPN이 가격 경쟁력을 앞서워서 익스프레스VPN을 점차 따라잡고 있는 그림이 그려지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NordVPN 가격은 수시로 변경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NordVPN 가격 확인 링크 (할인 프로모션 등)

 

참고로, 가입하고 나서 30일 동안 무료 체험 기간이 있으니 혹시라도 속도가 느리거나 사용이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가입 해지를 하면서 전액 환불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단기로 써보고 장기 약정을 하면 40~59% 할인이 적용되기도 하니 먼저 트라이얼로 테스트해보고 프로모션 가격으로 장기 약정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2. NordVPN 사용법

 

NordVPN 사용법도 익스프레스VPN과 동일합니다. 윈도우나 Mac 등 PC에서 사용한다면 그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는데요. 먼저 NordVPN에 가입하고 원하는 OS를 선택하면 됩니다.

 

만약 모바일 핸드폰에서 VPN을 사용하고 싶다면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는데요.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특별히 해야할 일은 없고, VPN을 사용할 때 On 상태로 켜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 NordVPN(노드VPN)에 대해서 가격과 사용법을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무료 VPN을 사용하면서 괜히 개인정보를 털리지 마시고, 유료 VPN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