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익스프레스 VPN(ExpressVPN) 가격 정리 (무료 체험 등)

by 곰씨네IT 2022. 2. 8.

해외나 미국에서 한국 TV를 실시간으로 보려면 VPN을 이용해야 합니다. 대부분 한국 방송 사이트들이 해외에서 접속할 수 없도록 IP 제한을 걸어두기 때문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대표적인 유료 VPN 서비스인 익스프레스VPN (ExpressVPN) 가격과 사용 방법 등을 살펴봤습니다.

 

 

1. 익스프레스 VPN 가격 (30일 무료 체험)

 

익스프레스 VPN 가격은 1개월, 6개월, 12개월 사용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그냥 1개월만 사용하는 요금제는 $12.95인데요. 12개월을 한꺼번에 결제하면 $99.95가 청구됩니다. 다만, 30일 무료 체험 기간이 있기 때문에 만약 해지를 원한다면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VPN 30일 체험 링크 (불만족 시 전액 환불)

 

익스프레스VPN 가격

 

**

 

2. 익스프레스VPN 사용법

 

익스프레스VPN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위에서 말한 VPN 요금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카드 정보 등을 입력해야 하죠. 그 다음 컴퓨터나 핸드폰에 프로그램(또는 앱)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 등 각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또는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익스프레스VPN 설치 방법

 

이상 익스프레스VPN 가격 및 요금제를 알아보고, 간단하게 어떻게 익스프레스VPN을 설치하고 사용하는지 살펴봤습니다. 익스프레스VPN은 현재 해외나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유료 VPN이기 때문에 보안이나 해킹 등의 문제에서 조금 안전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만, 속도 이슈가 있을 수 있으니 30일 무료 체험 기간에 충분히 사용해보고 원하는 속도가 나오지 않는다면 전액 환불 받고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