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배틀그라운드 badmoduleinfo 문제 해결 방법

by 곰씨네IT 2018. 2. 22.

배틀그라운드를 하다 보면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그 중 한가지가 바로 bad module info 에러입니다. 아무 문제없이 플레이를 하다가 갑자기 "bad_module_info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게임이 튕기게 되죠.


배틀그라운드 badmoduleinfo 에러 발생 화면


▼ 이 문제는 윈도우10 사용자에게 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특히 업데이트를 최근에 받은 경우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문제가 일어나는 원인은 윈도우10의 게임모드 때문이죠. (윈도우 설정 > 게임 > 게임모드)


윈도우 설정 게임


▼ 게임모드를 off 할 수 있다면 off를 해주면 됩니다. 하지만 아래 화면처럼 게임모드를 off 하는 기능이 아예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윈도우 설정 게임모드


▼ 게임모드를 off 할 수 없다면, 두 번째로 배틀그라운드 실행 파일에서 우클릭 후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호환성 탭에서 "전체 화면 최적화 사용중지" 체크 박스를 체크해줍니다.


배틀그라운드 실행 파일


배틀그라운드 호환성 탭

위와 같이 적용을 하고 컴퓨터 재부팅을 한 번 해주면 배틀그라운드 badmoduleinfo 문제가 해결됩니다.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배틀그라운드 문의 게시판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 336x28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