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디스코드 봇 추천 Top3

by 곰씨네IT 2018. 2. 21.

디스코드는 Open API를 통해 개발자들이 다양한 봇을 만들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하거나 채널 서버 멤버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하는 봇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디스코드 봇 중에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Top3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친구들과 게임을 하면서 음악을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한 봇으로 뮤직봇이 있습니다. 나르봇, 프레드봇 등 다양한 뮤직봇이 있는데요. 저는 이중에 음질이나 속도 측면에서 프레드봇을 추천드립니다.


디스코드 프레드봇 설치 및 사용방법



▼ 두 번째는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필수인 배틀그라운드 봇입니다. 이 봇은 레이팅을 바로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모르는 사람들과 플레이할 때 상대방의 레이팅을 바로 검색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설치는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하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봇 홈페이지


▼ 마지막으로 채팅 채널에서 기다리면서 간단하게 트위치나 유튜브 스트리밍을 볼 수 있는 봇으로 Now Live 봇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직 한글화가 안돼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디스코드에서 간편하게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Now Live 디스코드 봇 사이트


이밖에 다양한 디스코드 봇들이 있는데요. 디스코드 봇 리스트를 보려면 Discord Bots 사이트carbonitex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