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드림스파크 Microsoft Imagine 확인하세요

by 곰씨네IT 2017. 10. 14.

드림스파크는 학생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교육용 할인 프로그램 입니다. 한 때 정품 윈도우의 모든 에디션이 드림스파크 혜택을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었죠. 그런데 2016년 10월부로 그 명칭이 드림스파크에서 Microsoft Imagine 으로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Microsoft Imagine 이 된 드림스파크의 자격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해당되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학생 뿐 만 아니라 현재 학교에 소속되어 있다면 휴학생 그리고 자퇴생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학생 인증을 받으려면 Microsoft Imagine 홈페이지에서 프로필을 만든 후 학교 이메일 또는 별도의 서류로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학교 이메일 도메인은 .ar.kr 또는 .edu 등이어야 합니다)



드림스파크는 그 혜택이 큰 만큼 인증 과정을 1년에 한 번씩 갱신해 주어야 하는데요. 사실 드림스파크에서 제공되는 혜택에 비하면 이런 귀차니즘은 일도 아니지요. 어쨌든 현재 학생 계정을 가지고 계신 학생 또는 개발자 분들은 이 Microsoft Imagine 할인 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336x28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