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녹스 좀비고 설치 및 실행 방법

by 곰씨네IT 2018. 2. 18.

어썸피스에서 개발한 액션 모바일 게임 좀비고를 PC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벌써 출시된지 4년이 넘었지만 다시 해봐도 재밌더군요. 오늘은 PC에서 녹스 플레이어로 좀비고를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PC에서 좀비고를 실행하기 이전에 먼저 녹스 앱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폰과 거의 유사한 기능을 한다고 보면 됩니다. 자세한 녹스 설치 방법은 녹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이란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녹스 플레이어 초기 화면


▼ 녹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좀비고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좀비고 게임들이 여러개 나오는데요. 어썸피스가 개발한 좀비고등학교를 선택합니다.


좀비고 검색


▼ 구글 플레이의 좀비고등학교 앱 정보가 나옵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구글 플레이 좀비고 정보


▼ 좀비고는 인앱 구매가 있는 게임이죠. 딱히 설정할 것이 없으니 동의 버튼을 눌러 설치를 계속 진행합니다.


좀비고등학교 설치 동의


▼ 설치가 완료되면 녹스 플레이어 화면에 아래와 같이 좀비고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아이콘을 눌러 게임을 실행합니다.


녹스 좀비고 아이콘


▼ 좀비고 게임에 필요한 데이터가 다운로드 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된 데이터는 C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녹스 좀비고 게임 시작


▼ 게임 약관에 모두 동의하고 넘어갑니다.


좀비고 게임 약관 동의


▼ 이제 좀비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이디를 설정하고 공개방에 입장하거나 게임 생성을 해서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녹스 좀비고 게임 스타트

이상 녹스 좀비고 설치 및 실행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좀비고는 작년에 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좋은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죠. 저도 스토리모드를 쭉 해봤는데 나름 재밌었습니다.


** 336x28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