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한게임장기 바로가기 및 설치 방법 안내

by 곰씨네IT 2018. 10. 13.

얼마전에 피망장기 설치 및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을 했죠. 최근에 많은 분들이 바둑 뿐 만 아니라 장기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이런 온라인 장기 게임에도 접속자가 점차 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인터넷 장기 게임 중에서 이번에는 한게임장기 바로가기와 설치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한게임장기 바로가기 접속


한게임장기 바로가기를 통해 한게임장기에 접속하시면 밑에 있는 그림과 같은 한게임 사이트로 접속하게 됩니다. 


hangame 장기


2. 한게임장기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사이트에 접속하였다면 바로 대국실 입장하기라는 커다란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한게임장기 프로그램 다운이 시작됩니다. 만약 한게임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만드시고 로그인까지 미리 완료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게임 장기 게임 실치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 링크


가끔 한게임 설치를 진행하거나 한게임 로그인 중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액티브 X 오류나 윈도우 7 호환성 오류인 경우가 많은데요. 가끔 한게임 서버에 이상이 있어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때는 먼저 아래 고객센터 링크를 통해 에러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한게임 에러 메시지별 조치 방법


장기 대국 신청 화면


그러면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바로 장기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대국실 입장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대기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대국을 원하는 상대를 선택 후 우클릭하여 대국 신청을 하거나 1:1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편한 대국을 원한다면 자동대국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