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by 곰씨네IT 2018. 10. 10.

카카오톡은 애초에 모바일용 앱으로 출시되었지만 최근에는 카카오톡을 PC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PC에서 사용하면 키보드를 통해 타이핑을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 받으려면 우선 글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윈도우 XP와 Window Vista 이상 버전이 별도로 있으며, Mac OS는 10.8 이상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톡 PC 버전


2. 카카오톡 PC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카오톡 PC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면 다운로드 메뉴가 있고 클릭하면 OS 별로 다운로드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PC 버전 뿐 만 아니라 구글, 아이폰 앱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카톡 PC 다운


실행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언어를 선택하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폴더 위치와 구성요소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카카오톡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카톡 PC 설치


카톡 설치가 완료되면 본인의 카카오톡 계정과 암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이 때 PC버전 사용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본인의 스마트폰 카카오톡을 열고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본인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