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엠게임 新 장기 설치하기 및 실행방법 안내

by 곰씨네IT 2018. 10. 10.

이전에 소개드린 피망장기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에 이어서 이번에는 또다른 온라인 장기 게임인 엠게임 新 장기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엠게임 신 장기는 인터넷 장기의 원조격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그 설치하기와 실행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엠게임 장기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엠게임 新 장기 게임을 하려면 우선 아래 문단에 있는 엠게임 장기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엠게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 좌측에 보면 회원가입과 로그인 버튼이 있습니다. 우선 이 곳을 통해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완료합니다.


인터넷 장기 게임


2. 엠게임 장기 다운로드 및 설치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모두 되었다면 대국실 입장 버튼 옆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장기 설치파일은 초록색 다운로드 1 버튼을 누르면 되고, Window98, 2000, 윈도우 xp, 윈도우 Me의 경우에는 각 운영체제별로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엠게임 장기 다운로드


엠게임 新 장기 바로가기 링크


엠게임 장기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대국실 입장 버튼을 눌러 대기실에 입장하면 됩니다. 참고로 엠게임 설치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iOS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엠게임 공지 게시판


엠게임 장기는 서비스 점검이 가끔씩 진행됩니다. 이럴 때 로그인이 안되거나 접속 장애 또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에 대한 공지사항은 엠게임장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