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morphvox 다운로드 및 사용법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by 곰씨네IT 2018. 2. 17.

유튜브를 하면서 자신의 목소리를 노출시키는데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는 조금 더 독특한 목소리를 사용하고자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오늘은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중 morphvox에 대해서 설치 및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글에서 morphvox로 검색하면 다양한 다운로드 경로가 나옵니다. 그 중에서 하나 골라서 다운을 받으면 광고를 봐야하거나 해서 매우 귀찮습니다. 그러니 그냥 screaming Bee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서 무료 try버전을 받는 것을 추천해요. Pro 버전의 경우 39.99달러로 조금 비싼 편이죠.


MorphVOX 다운로드


▼ morphvox 설치파일을 받으면 약 4MB 정도 되네요. 이 exe 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morphvox 설치 시작


▼ 라이센스 약관은 I Agree를 선택하고 넥스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라이센스는 Screaming Bee LLC의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네요.


morphvox 라이센스


▼ MorphVOX Pro를 사용하려면 첫번째 체크박스를 체크해주어야 합니다. 두번째 체크박스는 컴퓨터가 부팅될 때 MorphVOX가 자동으로 시작되게 할 것인가에 대한 체크박스인데 굳이 그렇게 할 필요는 없죠. 그냥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morphvox 설치 세팅


▼ 설치경로를 세팅할 차례인데요. 특별한 사유가 없다면 디폴트 경로를 그냥 놔두고 사용범위도 Everyone으로 합니다.


morphvox 설치 경로


▼ 이제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이 설치가 끝나면 엑티베이션 코드를 요구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트라이얼 버전이기 때문에 지시하는데로 생성된 코드를 넣어주면 되요.


morphvox 설치 진행


▼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화면과 같이 MorphVOX가 실행됩니다.


morphvox 실행 화면


▼ MorphVOX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목소리 선택 항목에서 목소리를 선택하고 녹음을 해주면 되는데요. 선택할 수 있는 목소리에는 어린이, 개, 로봇, 남자, 여자 목소리 등이 있네요. Tweak Voice나 이퀄라이저를 통해서 세세하게 목소리를 바꿔줄 수도 있습니다.



** 336x28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