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한컴타자연습 무료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by 곰씨네IT 2018. 10. 14.

학창시절 컴퓨터를 배울 때 가장 먼저 접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한글과 컴퓨터의 타자 연습 게임인 한컴타자연습 입니다. 최근에는 한컴 타자 연습이 한컴 오피스에 포함되어 출시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한컴타자연습 무료다운로드 방법과 함께 설치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1.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을 다운 받으려면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를 통해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아니면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하단에 보시면 한컴타자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바로가기


한컴타자 다운로드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2. 한컴 타자 연습 바로가기와 설치 방법


한컴 타자 연습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파일을 받으셨다면 이제 그 파일을 실행하여 한컴 타자를 설치합니다. 사용자 계약 조항에는 동의를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한컴 타자 사용권 계약 동의


프로그램 설치 진행


한컴타자연습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합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고 온라인으로 플레이 하면 다른 사용자와 대결을 할 수도 있으며 본인의 순위를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 온라인


타자 연습을 할 때 아무래도 어떤 계기가 있으면 더 집중해서 하게 되는데요. 따라서 온라인 한컴 타자 연습으로 대전을 하면 더 재밌게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컴 타자연습은 2010 버전 부터 해서 2017, 2018이 나와 있으며 이 후에는 2019, 2020도 나올 예정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