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타이젬바둑 설치 및 실행 방법 정리

by 곰씨네IT 2018. 10. 10.

최근에 다양한 온라인 바둑 게임을 하다보니 많은 바둑 사이트를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피망 바둑에 이어 이번에는 타이젬바둑을 설치 및 실행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타이젬 바둑은 동양온라인이라는 회사에 운영하는 바둑 사이트로 네이버와 다음 아이디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1.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타이젬바둑은 역사가 꽤 오래되었고, 전세계에서도 약 300만명이 즐기는 온라인 바둑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죠. 타이젬 바둑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우선 타이젬바둑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타이젬 바둑은 무료 바둑 게임이기 때문에 처음 회원가입 시에는 별도의 과금이 없습니다. 사이트에 접속 하였다면 좌측 상단에 있는 대국실 입장 버튼과 대국실 다운로드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여기서 대국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실행 파일을 다운 받게 됩니다.


타이젬 바둑 대국실 다운로드 버튼


2. 타이젬바둑 바로가기 및 실행방법


타이젬 바둑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타이젬 바둑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바둑 프로그램 설치 시 PC는 최소 윈도우 7 이상을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타이젬 바둑 최소사양


게임 설치 시 에러나 오류가 발생하여 0%에서 진행되지 않으면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관리자 권한으로 다시 실행한 후 다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관리자 권한 실행


온라인 바둑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타이젬 사이트에서 대국실 입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국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바둑이 실행되고 대기실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대국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대국을 실행하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