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사이버오로바둑 다운로드와 설치 바로가기

by 곰씨네IT 2018. 10. 5.

앞서 피망바둑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사이버오로바둑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사이버오로바둑은 그냥 오로바둑이라고도 하는데요. 세계사이버기원이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바둑 게임입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 방법과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죠.


1. 오로바둑 다운로드


먼저 오로바둑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상단 메뉴 아래를 보면 대국실 입장하기라는 노란색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 아래에 작은 글씨로 다운로드가 적혀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오로바둑 다운이 시작됩니다.



2. 사이버오로바둑 바로가기와 설치


사이버오록바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exe파일을 실행합니다. 바둑 프로그램 설치 위치를 선정하고 확인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되고 게임 실행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게임 실행 전에 오로바둑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대기실에 입장하였다면 이제 바둑을 즐길 수 있는데요. 대기실 화면을 보면 대기실 기능으로 서버이동과 환경설정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에게 맞는 설정을 세팅하고 방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오로바둑에서는 혼자하는 바둑, 연기바둑, 다면기, 이색바둑 등 다양한 형태의 바둑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빠르게 실행하려면 자동대국을 눌러주면 됩니다. 참고로 오로바둑은 PC 뿐 만 아니라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