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미래맞고, 미래고스톱 아이폰 고스톱 어플 설치 방법

by 곰씨네IT 2019. 1. 3.

개인적으로 피망뉴맞고 같은 고스톱 게임을 PC를 통해 즐겨왔습니다. 그리고 출퇴근하면서는 스마트폰으로 고스톱 앱으로 시간을 때우곤 했는데요.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더이상 못하게 됐습니다ㅠㅠ 그런데 다행히도 미래맞고, 미래고스톱이란 아이폰 고스톱게임 어플이 있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미래맞고와 미래고스톱 어플 설치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왜 아이폰 고스톱 어플이 잘 없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만 하면 쉽게 맞고게임이나 고스톱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에서는 애플의 정책상 맞고류 어플이 못 올라오게 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iOS 앱스토어가 규정이 까다롭기 때문에 이런 어플을 찾기가 어려웠던 것 같네요.


미래맞고 아이폰 고스톱 어플

그런데 미래맞고, 미래고스톱이라는 아이폰 어플은 신기하게도 앱스토어에 살아 있습니다. 개발자는 중국 개발자인 릴리총(lili zhong)이라는 사람인데 다행히도 한국어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고스톱 어플을 찾으시는 것 같아요.


**


2. 미래맞고, 미래고스톱 설치 방법


미래맞고 앱은 앱스토어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 뿐 만 아니라 아이패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큰 화면으로 맞고를 즐길 수 있겠네요.


아이폰 맞고 어플


미래맞고, 미래고스톱은 한국 관계자가 중국에 가서 개발한 고스톱 게임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정말 한글화가 잘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한국 정통 화투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미래맞고는 승패 확인과 순위 확인이 쉽고 간단하게 방 생성 및 입장이 가능해서 출퇴근 시간이나 짬나는 시간에 즐기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 고스톱 어플을 못찾으시는 분들은 이 어플을 한 번 설치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