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iscellaneous

엠게임 신오목 다운로드 설치 및 바로가기 안내

by 곰씨네IT 2019. 1. 3.

온라인 바둑만큼 재밌는 게임이 바로 온라인 오목이죠. 다양한 온라인 오목 게임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엠게임 신오목을 가장 즐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엠게임 신오목 다운로드 설치 방법과 함께 바로가기를 안내드려볼까 합니다.

1. 엠게임 신오목 설치하기


엠게임 신오목을 설치하려면 먼저 엠게임 신오목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게임 파일은 윈도우 버전만 있는데요. 오래된 게임이라 그런지 window 98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실 오목이 복잡한 게임은 아니기 때문에 옛날 버전 윈도우에서도 무리 없이 플레이 할 수 있긴 하죠.


엠게임 신오목


그리고 다운로드를 시작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2. 엠게임 신오목 설치 및 바로가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런데 가끔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특히 게임 실행은 되는데 아바타가 실행이 되지 않거나 파일 버전이 낮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엠게임 신오목 설치 에러 대처 방법


그럴 때는 엠게임 신오목 사이트에서 mfc42.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를 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엠게임 신오목 프로그램은 바로가기가 따로 없고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사이트에서 대국실 입장을 눌러주면 바로 실행이 됩니다.


참고로 엠게임 신오목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려면 아이핀 인증이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설치 전에 꼭 회원 가입을 하시고요. 엠게임은 하나만 가입 해두면 다양한 서비스와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니 기존 엠게임 아이디가 있다면 그 아이디로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