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유용한 기능 정리

category 컴퓨터 Tip 2017.05.26 04:41

이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관련해서 제가 최근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기능들을 정리해서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 Responsive Ad **


1. 파워포인트 여러장 사진을 한 번에 각 PPT 페이지에 넣는 방법


우선 삽입 > 사진앨범 > 파일/디스크 선택으로 여러장 사진을 선택 > 옵션 선택 후 만들기 버튼


참고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옵션은 그림 레이아웃에서 그림 2개를 선택해서 PPT 각 페이지 당 2개 씩 그림을 깔끔하게 넣는 것입니다.



2. 여러 개의 파워포인트를 하나로 합치기 (하나로 합쳐서 슬라이드쇼 가능)


홈 > 새슬라이드 > 슬라이드 다시사용 > 찾아보기로 파일 선택 > 슬라이드가 쭉 나오면 우클릭 해서 모든 슬라이드 삽입 > 계속해서 찾아보기로 다른 파일 선택 후 이 후 동일하게 작업


참고로, 원본서식유지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각 PPT의 원본서식이 유지됩니다.



** Big Qurdrangle Ad **




댓글을 달아 주세요